OVER THE RAINBOW

매일 고개를 숙이고 다닌다면, 절대로 무지개를 볼 수 없을 것이기에…

IT 제품리뷰 IT REVIEW/내돈내산

VAPORESSO series mini2 베이포레소 크로스 미니2 1.2옴 팟 내돈내산 구매후기입니다

Let's SSDIN 2022. 12. 26. 12:05
728x90
반응형
온라인쇼핑을 통해 베이포레스 크로스 미니2 팟 구매해 봤어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최근 인터넷쇼핑을 통해 구입한 액상형 전자담배 베이포레소 크로스 미니2제품에 대한 호환이 가능한 팟입니다.
정확하게는 VAPORESSO XROS Series 1.2옴 POD이 되겠네요.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베이포레소 크로스 시리즈에 장착해서 사용할 수 있는 팟제품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1.2옴이라 함은 팟에 부여되어 있는 저항값이라고 볼 수 있겠는데요. 0.8 1.0 1.2 등으로 나뉘어 진다고 하더라구요.

VAPORESSO XROS SERIES POD 1.2옴

저는 현재 액상형 전자담배제품인 베이포레소 크로스 미니2를 이용중에 있는데요.
전자담배를 이용하게 된지 아직 얼마안된 전담초보입니다. ㅎ~

담배를 좀 줄여보자는 목적으로 전자담배를 시작하게 되었구요. 처음 구매한 제품에 0,8옴 팟을 부착하여 베이핑 중이지요.

VAPORESSO XROS SERIES POD 제품사진

 

 

 

여기서 말하는 저항값 옴은 그 값이 낮을수록 풍부한 연무량(’뿜어지는 연기‘라고 보면 될까요?)에 맛표현 또한 풍성하다고 해서 0,8옴 팟을 사용해 보게 되었는데요. 이용해 오다보니, 연기가 좀 많이 나는것 같고해서 저항값을 1.2옴으로 올려보게 되었답니다.

VAPORESSO XROS SERIES POD 1.2옴 1팩에 팟이 네개

첫 구매는 전문 전자담배 판매소에서 크로스 미니2와 함께 구입을 했었구요. 판매점 가기가 좀 구찮아서(?) 인터넷 쇼핑을 통해 구매하게 되었네요~ㅎ
구입가격은 배송비가 포함되다보니, 오프라인 매장가격과 크게 차이가 나는것 같지는 않았구요.
요즘 배송이 빠르다보니 필요한 시점에 잘 도착해서 조금 편리함을 느꼈어요.

VAPORESSO XROS SERIES POD 1.2옴 포장지 뒷면

낱개로도 구입할 수 있었는데요. 1개 또는 2개 구입하게 되면 네 개가 들어있는 한개의 팩(pack)에서 그냥 꺼내어 개별분리해서 배송된다고 하길래 한번에 팩 그대로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VAPORESSO XROS SERIES POD 1.2옴 깔끔포장

 

 

 

전자담배 처음 구매할 때 함께 구매했던 전용 팟과 서비스로 하나 더 받게 된 팟 모두가 누수라고 하나요, 암튼 팟 하단부분에 액상이 흘러내려서 자주 닦아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요. 팟 사용이 처음이라 액상 주입을 잘못했을 수도 있긴한데, 매장 직원분이 주입해 줬던 첫 구매 팟에서도 같은 누수증상이 있었으니 어쩌면 복불복으로 하자가 있는 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한번 구매할 때 몇개를 한꺼번에 사자 했었지요.~

VAPORESSO XROS SERIES POD 1.2옴 팟 사진

요게 베이포레소 크로스 미니2 호환 팟 제품 모양인데요.
편의점에서 파는 껌 포장과 비슷한 포장지를 벗겨내면 짜잔하고 나온답니다.

VAPORESSO XROS SERIES POD 1.2옴 흡입구

팟 상단에 있는 흡입구를 통해 전자담배를 이용할 수 있구요. 팟 몸체에서 딸깍하고 분리가 되니 요놈만 따로 뗴어 청소할 수 있습니다.

VAPORESSO XROS SERIES POD 1.2옴 하단 접속부분

Vaporesso xros mini2 기기 본체와 실제로 접촉하게 되는 팟의 하단부분 모습인데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했던 팟들 두개 모두 요부분에서 액상이 새는 누수가 있었어요.

이번에 구입한 제품들에서는 누수가 없기를~ㅎ. 혹 누수가 있더라도 네개 중에 한개 정도만 있기를~

VAPORESSO XROS SERIES POD 1.2옴 상단 액상 주입구

 

 

 

베이포레소 크로스 미니2 호환 팟 상단의 액상 주입구 부분이구요.
위의 사진에서 보이는 빨간부분을 통해 액상을 주입하면 된답니다.
너무 꾹꾹많이 담으시면 공기압으로 밀려올라 올 수도 있으니, 양쪽칸 모두 채우시지 말고 한칸만 채우신 뒤에 좌,우로 몇번 기울여서 반정도 되게 하는게 좋을 것 같네요.


현재까지 약 한달 정도 제품들 사용중에 있는데 다행히도 아직 누수현상은 없었어요~ㅎ


실제로 전자담배 매장외에서 구매해 봤는데, 글쎼요. 누수나 이런 현상은 그냥 뽑기운인 것 같아요. 인터넷에서 관련글들을 찾아 읽어봐도 그렇구요.
이번 구매한 곳 제품에서는 아직까지 누수부분이 없었으니 다음에도 한번 더 구매해 볼 예정이네요.

끝으로, 팟 사용과 팟누수에 대한 팁을 좀 드려본다면(인터넷 발품을 통해 알게 된 내용 :)

  1. 팟에 액상을 처음 주입했을 때에는 심지부분에 흡수가 되기까지 일정시간의 시간을 필요로 한다.
  2. 팟 하단부에 액상이 새는 누수가 발생했을 때에는 누수가 나오는 하단부에 휴지를 대고 흡입구를 세게 불어주고(2,3회 정도) 말려주는 과정을 거치면 대개의 누수증상이 잡힐 수도 있다

정도가 있을 수 있겠네요.

이상으로 인터넷으로 처음 구매 해 본 VAPORESSO XROS SERIES POD 베이포레소 크로스 미니2 호환 팟 소개를 마치구요.



다음 번에는 담배를 좀 줄여보자가 아닌, 금연과 관련된 내용을 가지고 소개 글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ㅎ~
그럼 ㅂㅇ~~

728x90
반응형